종근당건강 ‘아이커’, 키 성장은 물론 영양 균형과 면역까지 한 번에

식약처에서 최초로 키 성장 기능성 원료 인정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 증가 확인

유기농신문 | 입력 : 2020/09/08 [15:29]

아이커에 함유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유기농신문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영양 균형과 면역, 올바른 키 성장을 한 번에 관리하는 종근당건강 아이커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커는 키 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와 공동으로 연구개발을 진행해 완성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뢰를 주고, 성장기 자녀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커에 함유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국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만 7~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3개월 섭취하게 했을 때, 대조군대비 혈중 성장인자결합 단백질(IGFBP-3), 어린이의 신장(cm), 신장SDS(신장표준편차점수), 백분위수 증가를 확인하였다.

 

아이들의 면역과 올바른 키 성장을 한 번에 관리하기 위해 성장기 아이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칼슘과 그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까지 배합하여 성장 포뮬러를 완성했다.

 

아이들 입맛에 맞는 딸기맛 분말로 황기의 쓴맛을 잡고, 우유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흰 우유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래보다 키가 작아서 고민인 아이, 성장속도가 느린 아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밸런스가 필요한 아이에게 권할 만하다.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종근당건강 대표 상담센터(1644-8863)에서 키 성장 전담 플래너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자녀의 키 성장 관리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함께 아이커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정진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