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국가인증 우수 농식품 온·오프라인 최대 30% 할인

G마켓·오아시스·위메프에서 할인행사 진행…사과 등 1000여개 품목

유기농신문 | 입력 : 2023/10/10 [07:59]

농림축산식품부는 1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G마켓·위메프·오아시스에서 국가인증 농식품 할인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소비자들에게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 저탄소인증, 지리적표시 등 농식품 국가인증제도를 소개하고, 인증 농식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G마켓·오아시스·위메프 누리집과 서울·경기·울산지역의 오아시스 매장에서 인증 농식품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위메프는 11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인증 농식품 기획전을 구성하고, 기획전에서 쓸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회원 아이디 1개당 3장씩 지급한다.

 

G마켓은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기획전에서 쓸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회원 아이디 1개당 1개 지급한다.

 

오아시스는 18∼31일 10% 할인쿠폰을 1개 발급해준다. 각 업체 쿠폰의 할인 한도는 1만 원이다.

 

이번 행사에는 GAP 인증 배, 저탄소인증 사과, 이천쌀, 무농약 쌈채소, 식품명인 쌀조청, 전통식품 인증 포기김치 등 약 1000여개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 국가인증 농식품 이미지.(사진=농림축산식품부)  ©유기농신문



김종구 농식품부 유통소비정책관은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국가인증 농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행사 등 홍보사업을 추진하겠다”며 “각 인증제도의 제도적·정책적 보완점도 지속 발굴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우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