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어린이집 과일간식 지원사업 만족도 최고

- 설문 조사 결과 만족도 90% -

유기농신문 | 입력 : 2023/12/22 [07:35]

 

밀양시는 12월 실시한 어린이집 과일간식 지원사업의 만족도(과일 상태, 배송 처리, 사업추진 체계) 조사에서 5점 만점에 평균 4.5점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다고 21일 밝혔다.

 

어린이집 과일간식 지원사업은 사업비 7,350만원을 투입해 올해 처음 시행됐다.관내 전체 어린이집 44곳에 주 1회 밀양산 제철 과일로 단감, 사과, 딸기 등 16종(49회, 6,686kg)을 공급했다.

 

과일간식 공급은 먹거리통합지원센터를 위탁 운영하고 있는 밀양물산(주)에서 과수농가 연계를 통해 직접 수급과 배송업무를 맡아 추진했다.

 

김정희 밀양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밀양과일DAY로 지정한 매주 수요일에 아이들에게 신선한 밀양산 과일을 제공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특히 1년 동안 친절하게 공급해 준 밀양물산(주) 직원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경란 6차산업과장은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내년에도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면서 “지역 과수농가의 신선한 과일이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의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