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신문] 한식장인 송수홍 별미집 대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표창 수상

-착한 가격으로 정성이 가득한 요리 제공, 사회공헌 봉사도 앞장 서!

유기농신문 | 입력 : 2023/08/24 [06:12]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받은 송수홍 별미집 대표(우측)  © 유기농신문

 

지난 8월 22일(화) 오후3시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2023 우수 국회의원 및 지자체 대상’과 ‘2023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시상식의 대회장은 3선 국회의원 출신인 김호일 대한노인회 중앙회장이 맡았고, SISA대한뉴스가 주최하고, 글로벌 신한국인 大賞 선정위원회, 유기농신문, 대한이에스가 주관하였다.

 

각 분야별로 대한민국을 이끌 국회의원, 지자체 단체장과 글로벌 경제의 주역으로 한국을 성장시킬 경영인들의 업적을 엄격하게 세부적으로 평가, 수상자를 선정하였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송수홍 별미집 대표는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위원장 국회의원 신동근) 표창을 받았다. 또한, 전국의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시상하는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시상에서는 '사회공헌 부문' 대상도 수상했다. 

 

송수홍 별미집 대표는 한식 장인으로, 충무로에 있는 한식당인 ‘별미집’을 45년동안 운영하고 있다. 서민의 어려움을 생각해 충무로, 을지로 등의 소상공인들에게 고물가시대에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착한 가격으로 맛과 정성이 가득한 검은콩 콩국수, 개똥쑥 닭곰탕, 그리고 싱싱한 활어회를 제공하고 있다.  

 

'2023 우수 국회의원, 지자체 大賞, 글로벌 신한국인 大賞 시상식이 8월 22일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성황리 개최 되었다. 이번 시상식에서 송수홍 대표는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표창과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사회공헌 부문'도 수상했다. ©유기농신문

    

  © 유기농신문


순간의 이윤과 포장된 인기를 좇는 대신 오직 음식에 집중하며 정직한 맛을 제공하며, 평소에도 불우이웃 돕기와 자연보호,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송수홍 대표는 중구 광희동 자연보호협의회 회장을 역임하며 자연보호와 지역사회 봉사도 앞장서 왔다. 대한요식업중앙회중구지회장, 서울특별시장, 서울특별시 중구의회 회장 표창을 받았다. 그리고 송수홍 대표는 제24회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 ‘한식 장인(콩국수)’과 2017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한식-닭곰탕 장인’을 수상한 바 있다.

 

정진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