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류성자 나일랜드 회장 © 유기농신문
|
대한민국을 위해 진심을 다해 헌신과 사회공헌을 하며 봉사해온 오피니언 리더를 선정하는 ‘2024 미래를 여는 기업 & 인물 대상’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13일 오후 3시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되었고, 2024 우수 국회의원 및 지자체 의정 대상,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등의 순서로 시상을 했다. 이번 행사는 시사 대한뉴스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중앙회, (사)서울시민회가 주관을, 유기농신문 등이 후원을 했다.
이날 행사에서 나일랜드 류성자 회장은 30여 년 동안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건강식품 제품 개발로 관련시장 발전을 도모하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노인복지와 관련된 건식제품 개발, 그리고 헌신적인 지역사회 봉사를 한 공로를 인정 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시상자인 김호일 대한노인회 중앙회장(좌), 수상자인 류성자 나일랜드 회장(우) ©유기농신문
|
나일랜드는 그동안 ‘삶의 최고 가치는 건강’이라는 사명으로 좋은 원료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개발과 공급을 통해 건식시장의 강자다운 면모를 보여왔다. 1998년 창업 이래 최상의 품질이 최고의 고객만족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의 OEM/ODM 사업을 이끌어왔다.
나일랜드는 그동안 당귀 추출물 마키베리 추출물, 구기자 복분자 오미자 추출물, 흑마늘 유효성분 등의 특허 원료로 차별화된 제품구성을 통해 건식시장을 리드해왔다.
이런 제품군 중에서 대왕코끼리마늘을 주원료로 남성건강에 좋은 특화된 제품인 코끼리아저씨, 고함량의 침향과 특허 원료로 설계된 동의명가 침향, 참당귀 추출물로 제조한 인지생생은 식약처 개별인증 소재로 인지건강 관절건강 등 두가지 기능성을 취득하여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제조업체, 디자인업체, 광고업체,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으로 분산되어 있는 다양한 제품 제조 과정을 나일랜드를 통한 단일화된 프로세스로 빠르고 전문적인 제품화를 진행해왔다.
오랫동안 축적된 R&D 경험과 노하우로 정제, 캡슐, 환, 과립, 액상, 분말 등 모든 제형의 제품화와 다양한 마케팅은 물론 판매촉진 업무까지 강점으로 꼽힌다.
류성자 회장은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에 맞는 세분화된 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대기업군의 제약회사, 식품회사 브랜드로 많은 제품을 론칭하는 것이 나일랜드의 강점입니다. 고객에게 품질 높은 건강식품을 제공하는 데 역점을 두고, 소비자가 원하는 최상의 제품개발과 안정적인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나일랜드 류성자 회장은 제11회 식품안전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KOREA POWER LEADER 大常(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부문), 제13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건강기능식품OEM 전문기업 부문),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한국대표 건강기능식품 부문),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경영인상 등을 수상했다.
정진하 기자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