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AI의 신화, 마타에듀㈜로 다시 태어나다

-전국 유명 ‘마타수학’ 열풍에 비트루브㈜에서 사명 변경 새 도약

유기농신문 | 입력 : 2024/05/13 [03:59]

   

 사진마타수학으로 유명한 비트루브 오태형 대표는 회사명과 CI를 마타에듀㈜ 변경, 새 비전을 선포했다 © 유기농신문

 

공교육 AI 수학 한국대표 맞춤형 학습서비스 ‘마타수학으로 유명한 비트루브 시장흐름에 맞게 사명을 마타에듀㈜(대표 오태형)로 바꾸고, 더욱 더 새로운 비전을 기업 CI5월초 선보였다.

 

마타에듀로의 사명 변경은 회사의 대표 서비스인 마타수학이 수학 공교육 분야에서 전국적으로 선호도가 , 선생님과 학생들의 인지도 또한 높아져 마타수학과 연관된 마타에듀로 사명을 변경하는 게 적절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마타에듀그동안 탄탄한 AI 기술에 기반을 두고, 조달청 혁신제품 선정을 통해 이를 증명한 공교육 서비스인 마타수학을 중심으로, AI 디지털교과서 초등수학 프로토타입 제작업체로 선정된 AI 디지털수학교과서 개발까지 에듀테크 관련시장의 리딩 컴퍼니로 도약하고 있다.

 

사진마타수학의 절대적인 장 인기에 힘입어 회사명도 마타에듀㈜로 경했다. ©유기농신문

   

학생들의 학습 어려움을 마이크로타켓팅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타수학이미지와 일치하는 이번 사명 변경은 BI, CI 역시 단순, 직관화를 강조한 점이 눈에 띈다.  

 

마타에듀 관계자는 “5월부터 새로운 사명과 변경된 CI를 바로 활용할 예정이며, 보다 친숙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회사 이미지를 쇄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치동에서 시작된 한국 대표 AI 수학 마타에듀는 서울대 천재 수학박사들이 모여 출범한 화제의 회사. 이제 전국 1,300여 개교 이상의 학교에서 수학 시간에 학생별로 개별 맞춤 수업을 지원하는 AI 수학 전문 에듀테크 회사로 새로운 신화도전하.

 

정진하 기자 

 

조선일보 조선비즈 기사 보기 https://biz.chosun.com/topics/topics_social/2024/05/13/Q6K6F2K6XBAOJLZTBZHRLU3QTE/?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