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농신문 *배우 김혜선 씨가 모델로 활동하며 TV에서 밝혀 유명해진 마당시 143 고래아가씨
|
지난 10월 29일 화요일 오후 3시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24회 2024 올해를 빛낸 인물 &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번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 유기농신문, 대한민국 인물대상 선정위원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인물사 연구원, 교통 교육복지연구원 등이 주관했다.
‘2024 올해를 빛낸 인물 & 브랜드 대상’ 선정은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2024년 올 한 해 전국의 각 분야에서 헌신적인 사회 공헌을 한 인물, 우수한 브랜드 파워로 시장을 리드한 기업과 브랜드를 객관적으로 공정하게 심사했다.
이날 행사에서 ㈜연우바이오(대표 박소연)의 ‘마당시143 고래아가씨’가 2024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연우바이오 는 그동안 건강기능식품과 프리미엄 화장품에 강한 제품 라인을 선보여 왔다.
중년 남성의 활력을 채워주는 코끼리 마늘을 주원료로 한 '대왕코끼리아저씨'는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멸종 위기에 처했던 한국의 토종 마늘인 코끼리 마늘을 복원해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특화된 제품으로 개발된 '대왕코끼리아저씨'는 전국적인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연우바이오 박소연 대표는 ‘중년 남성들을 위한 대왕코끼리아저씨의 좋은 반응을 토대로 갱년기 여성을 위한 제품인 ‘마당시143 고래아가씨’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숙명여대 연구진이 중년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마키베리 복합 추출물, 참당귀, 시계꽃 추출물, 등 20여 가지 천연 약초를 사용해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천연성분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배우 김혜선 씨가 TV 프로그램에서 갱년기 극복 제품으로도 선보여 유명해지기도 했던 대웅생명과학의 ‘마당시 143 고래아가씨’는 독특한 네이밍에서도 특허 원료를 사용한 고민이 엿보인다. 마당시의 네이밍은 체내 활성산소를 줄여주는데 도움을 주는 마키베리의 ‘마’, 여성에게 이로운 산야초인 참당귀의 ‘당’, 약재와 의약용품으로 사용된 시계꽃의 ‘시’. 이 세 가지 천연성분의 앞 글자를 따서 ‘마당시’라는 네이밍으로 탄생했다.
‘마당시143 고래아가씨’는 중년여성의 건강을 고려해 순수한 자연에서 원료를 엄격하게 선별, 소중하게 한 포에 담았고, 안전한 HACCP 시설에서 생산되었다. 휴대가 간편하고 1포씩 물 없이도 먹을 수 있으며, 흡수가 빨라 효과적이라고 ㈜연우바이오측은 밝혔다.
㈜연우바이오와 협업하고 있는 ㈜나일랜드는 건강기능식품 R&D 연구, 기획, OEM, ODM 제조사로, 대왕코끼리아저씨, ‘마당시143 고래아가씨’의 기획은 물론, 침향단, 블랙라즈베리, 꾸지발효식초 등 고객에게 품질 높은 건강식품을 제공하는 데 역점을 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나일랜드 류성자 회장은 올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진하 기자
*뉴스티앤티 전송 기사 https://www.newstnt.com/news/articleView.html?idxno=426146
*일요서울 전송 기사 https://www.ilyoseoul.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4572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